7월 초가 되면 Kids와 Youth가 방학을 합니다. 대학생들도 이미 긴 방학에 들어갔습니다. 방학이 되면 자녀들도 엄마들도 은근히 힘든 시간을 보냅니다. 이유는, 방학 동안 자녀들이 온종일 집에 있는데 엄마들이 돌보아야 하거나, 직장에 나가는 부모들은 돌볼 수 없기 때문입니다. 교회를 섬기면서 방학이 되면 늘 고민이 되는 것은 아이들과 놀아주고 싶고, 아이들이 노니까 기왕이면 멀리 가서 말씀도 보고 놀면서 추억을 만들고 싶은 마음이 있었습니다. 아마도 이런 저의 꿈은 전담 사역자가 생기면 해결될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번 7월에는 교회에서 캠프를 합니다. Kids는 7월 6일(월)-7일(화)에 사무실에서 창조과학 캠프를, Youth는 7월 8일(수)-10일(금)에 블루마운틴에서 창조과학 캠프를 진행합니다. 교회에서 처음 시행하는 캠프입니다. 이미 공동체가 토요일마다 새벽기도회 때 캠프를 위해서 기도하고 있는데, 남은 한 주간 집중적으로 기도해 주십시오. 특별히, 겨울철이라서 아이들이 아프지 않고, 교사들도 건강한 조건에서 잘 섬길 수 있도록 격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Youth는 첫 주에 블루마운틴에서 창조과학 캠프를 하는데, 그다음 주인 7월 16일(목)-18일(토)에는 6개 교회가 연합해서 Winmalee 지역에서 캠프를 가집니다. Youth들이 10여 명 정도로 모이는 교회들이 모여서 우리 자녀들의 영적 성장을 위해서 각 교회 청년 교사들을 중심으로 이루어진 캠프입니다. Youth는 40-50명 정도 모이는데, 작년에 참석한 친구들이 은혜를 받고 너무 좋아했습니다. 이번에도 7명의 학생과 3명의 교사가 참석합니다. 참석하는 학생과 교사들이 하나님을 만나고 경험하는 복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캠프를 위해서는 재정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갑니다. 우리 자녀들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의미에서 기도와 더불어서 재정으로도 후원하고 섬기는 따뜻한 공동체를 소망해 봅니다.
정목사